본문 바로가기
일상

길동시장 명가 닭강정 먹어본 찐맛집 후기

by 에잇! 2021. 2. 26.
728x90
반응형

#길동 #길동시장 #닭강정 #맛집

#명가

여기는 내가 #부부곱창 을 즐겨먹다가

#치킨 이 먹고 싶을때 먹는 #닭강정 #맛집

#명가 다. ㅋ

사실 이곳에 당골이 된건 #착한가격

양도 많고 당연히 #맛있기때문이지 !

#공룡알 도 진짜 맛있어!

나는 순한맛은 너무 기본 양념치킨 맛이라

별로였고

#후라이드 또는

#매운맛

#강력추천 !!해

그리고 ㅋㅋㅋㅋ 팁을 주자면

#대 사이즈 먹을거면

#소 사이즈 2개 사라 ㅋㅋㅋㅋ

#소 사이즈 2개가 양이 더 많은거 같아.

#참고하고가자 ㅋㅋㅋㅋ

여긴 #현금 아니면 #계좌이체 만 되니까

꼭 참고해!

카드계산 안된다!그래~

나는 #전주#이사 가는 바람에

1인분은 냉장고 넣어놨다가 아침에 먹으려고

따로 #포장 하고

1인분은 집에 가면서 먹었어 ㅋㅋ

여기는 이상하게도

차갑게 먹어도 맛있어...❤

그리고 다른 #닭강정 집은 닭껍데기에 튀김이거나

#튀김만 있는경우가 대부분 이였거든 ㅡㅡ

닭강정에 왜 닭살이 없냐고 !!

그래서 잘 안먹었었는데

#명가 여기는 진짜 #닭살 이 많아!

내편견을 깨준곳이야 ㅋㅋ

어쩌면 #닭강정에 #닭살이 #많아야 #정상인데.

#비정상#당연시되는 #미친세상 ㅡㅡ...

#가성비 #맛집 아님 인정안하는거 알지?

#맛은 당연히 맛있어야 하고 ㅋㅋㅋㅋ

#휴일 도 있으니까 #영업 하냐고

전화로 물어보고가도록 ㅋ

닭강정 다팔리면 문 빨리닫기도해

전화해봐 헛탕치기 싫음 ㅋ

하 집에 오는길이 2시간 30분 걸리는데

오다가 다먹고

#아침에 #먹으려고 했던것도 그냥 뜯었어...

그리고 #길동시장 간김에

#부부곱창 #곱창볶음

#포장 해왔지 ㅋㅋㅋ

진짜 이 두집은 #찐 #맛집이야

아깝지가 않아 ㅋㅋㅋㅋ

가격도 착하구

진짜 #내가 #다시 #서울로 #돌아갈때까지

#맛집으로 살아남아있길 ㅠ

#최근에 #천호동 #규카츠 없어졌거든... ㅠ

암튼 여기 두집은 진짜

#맵고 #짜고 #단거 #좋아하는데

나만 그럴수도 있는데

#밥 이랑 같이 먹으면 #반찬 도 필요가 없어ㅋ

#치킨 + #밥 양 쪼금(엄지손톱만큼만)

#치밥 #짱

#곱창#난 #곱창볶음 만 먹는데

#순대곱창 하면 #곱창이 #줄어들더라 ㅠ ㅋㅋㅋㅋ

그래서 그래

#곱창

#곱창 + #양배추 ? + #깻잎

꼭같이 먹어봐 그럼 더 맛있는거같아 ㅋㅋ

#개인의취향 일수도 있고

#개취

진짜 #명가 #닭강정 또 먹고 싶다...

조만간 #결혼식 끝내고 다시 먹으러 가야지!!

🤫

그리고 #후라이드

바삭함은 기본이로 속까지 간이 #짭잘하게 되서

#진짜 #후라이드 도 맛있다ㅠ

#닭강정 #맛집 #길동 #찐맛탱 #존맛 #존맛탱 #찐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