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코스트코 조각피자 / 핫도그 먹어본후기.실망...

by 에잇! 2021. 5. 24.
728x90
반응형

#대전 #코스트코 구경할겸 놀러왔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뚝딱 구경하고

(구경 생략...)

딱히 크게 싼거는 없었던것같다.

개인적으로 실망 ㅠ #고기가 #저렴하길래 #소고기 만 사왔다 ㅋㅋ

#고기 #쇼핑 이 끝난후

배가고파서 #대전 #맛집 을 검색했는데

#블로그 를 찾아보다가 #코스트코 에 가면 #핫도그 를 꼭 먹어보라는 글을 봤다.ㅋ

그렇게 맛이 궁금해서 #핫도그 구입하게되는데...

ㅎㅎ

#핫도그 가격은 2500원이였나? 굉장히 저렴했다.

#핫도그 + #콜라 가격이다.

이것은 #이름 으로만 들었던 #코스트코핫도그 다.

#코스트코 #핫도그#양파 를 따로 준다 ㅎㅎ

#소스 도 따로주고 #피클 도 따로준다 직접 넣어먹어야한다는 ㅠ

 

음.. 역시나 맛은 정말!!!

배고픔을 일시적으로 저렴하게 달랠수있는 맛이다.

누가 #맛집 이랬냐! ㅡㅡ....

내 입맛엔 좀 별로였다...

맛은.. #대학교#학교 안에 #뉴욕핫도그 집이 있었는데

거기가 훨씬 맛있는듯...

#콜라 는 따로사면 #500원 을 냈다. ㅋ

#콜라#가성비 #최고 ㅋㅋㅋㅋ

조각피자도 팔았는데 저렴했다!

#3500원 인가 #3000원 이였나

그러나...

#코스트코 #불고기조각피자 맛이없었다...

#코스트코 #치즈피자#맛이없었다....

이 돈으로 도미노 피자를 사먹겠다!

이날 #코스트코 #먹방 은 실패로 끝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