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에 가면 마약육전을 꼭 먹어보라길래 먹어봤는데!! 실망ㅠ 리얼후기.

by 에잇! 2021. 5. 24.
728x90
반응형

전주
#전주 에 가면 #마약육전 을 꼭 #먹어 보라길래 !!
요즘 #하트시그널 #프렌즈 #예능프로그램 여러 #방송프로 에서
#전주 #음식 관련 내용이 많이 나오더라구.


그런데 그중에! #전주 에가면 꼭 #마약육전 을 먹어보라는거야!!

오늘따라 #비도오고 날씨도 꾸릿꾸릿해서
#오징어파전 ? #해물파전 ? 에 #막걸리 가 먹고싶었는데

#전주 에가면 #마약육전 !! 이라했던말이 떠오르더라!ㅎㅎ
그래서 검색해보니 #전주 #교동마약육전 이 맛있다고 하더라구

그래서 #마약육전 먹으러 와버렸지 모얌.




#돼지고기육전 이랑 #소고기육전 이 있었는데 고민하다가
#소고기육전 으로 #포장 해버렸지 모얌!
#소고기육전 #가격#8000원 !!
ㄷㄷ
#살짝 #비싼거 같으면서도... 소고기 라 무난한거같기도하고 ?ㅎㅎ
이게 그 말로만 듣던 #전주마약육전 #한옥마을 가게에서 팔고있는
#교동 #마약육전 이래!!
음. 이 냄새는 그냥 우리가 흔히 부친게 부쳐먹는 냄새야 ㅋ
#빨간소스#파채 위에 뿌려먹으라고 하더라구!

나 살짝 소스맛 을 기대하고있었지 모얌...ㅋㅋㅋㅋ

근데 이건 식초 간장? 같은 맛이였어.....
#비법소스 인줄 알았거든... 살짝 실망해버렸지 ㄷㄷ

그래도 뭔가 #특별함 이 있을거라 생각하며 사장님이 말해주신대로
#파채#소스#뿌리고 #비벼서 #마약육전 #육전 #고기 를 싸먹으라 하더라구!

시키는대로 먹어봤는데!!!....

이게 #8000원 이라니... 왠지 오늘 난 방송에 속은거같다... ㅋㅋㅋㅋㅋ

싱거운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맛이 괜찮을 수도있겠다...
그냥 명절에? 추석에 부친게먹는 맛이야...

딱히 #특별한맛 은 모르겠더라구

진짜 이 딱히 #특별함이 없는
#맛 은 먹어봐야알아...ㅋ

개인적으로는 이게 #8000원 이라는게 돈도 좀 아깝구
#맛 도 딱히 내입맛엔 엄청 맛있다는 아니더라구 ㅠㅠ

#전주 #교동 #마약육전

너무 기대한 나머지....#맛에 #실망해버렸지모얌 .

이거슨
우리가 흔히 아는 맛이야...ㅋ

방송국 놈들에게 속았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