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만성동 직화팩토리 냉모밀 진짜 맛있다...♥냉모밀+일식돈가스 먹어본후기 추천!!!

by 에잇! 2021. 7. 19.
728x90
반응형

요번에 받은 #전라북도 #전주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으로

너무 #집앞 에 작게 #식당 이있어서 갈까말까 고민만 했던

#집앞 에 있는 #직화팩토리 에서 #저녁 을 먹기로 정했다.

여기에서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냉모밀#먹고싶었고 #소영이#돈가스#먹고싶어 해서

#냉모밀 + #일식돈가스 (일식소스) 를 #포장주문 했다.

#가격은 #10000원

#주문접수 를 받으셨던 남자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셨다.

그냥 말 몇마디 나눠보면 그냥 #친절함#뿜뿜 느껴졌다.

#포장 또한 굉장히 빨리 됬다.

오늘 #직화팩토리 #식당 은 처음이라 혹시라도 맛이없을수도 있으니깐

만약을 위해 #1인분만 #포장주문 했다.

뚝딱 집에와서 포장을 열어보니...

포장봐라... ㅎㅎ

사장님이 밝고 #서비스 #좋은가게는 역시 모든게 완벽했던가....

 

바로 앞인데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 해주셨다.

하지만 그보다 중요한건 맛!

뚜둥!

모든 포장을 뚝딱 개봉하고!

와....뚜껑을 열어보니

#냉모밀 #살얼음이 #살아있었다.

#돈까스 냄새가 좋았다 ㅋㅋ

오잉 자세히보니 #돈까스 가 2개가 들어있네!

냉모밀을 휙휙 섞는데 차가운 기운이 뿜뿜뿜

#냉모밀 을 먹자마자 든 생각은.

"#냉모밀 진짜 맛있따...ㅎㅎ"

#서울 #강동성심병원 옆에 있는 #미소야

#냉모밀 #돈까스 #세트 가있는데

지금까지 먹었던 #냉모밀 #돈까스

#미소야 에 있는 #냉모밀 #돈까스#원탑 이였었다.

근데!!! 이번에 먹은 #직화팩토리 #냉모밀

지금까지 먹어본 #냉모밀 중에서 제일 #맛있는거같다!!

뭔가 이 #상콤하면서 #시원하면서 #온몸에 #더위를 숙~ #날려버리는

#냉모밀

오늘 진짜 #뜻밖의 #맛집을 #발견 한거같다.

앞으로 #냉모밀 먹고싶을땐 여기로 가야겠다. ㅋㅋ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돈까스 .... #돈까스 도 맛있긴했었지만

그냥 여러분이 생각하는 일반적인 더도말고 딱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기본에 #충실한 #기본 #돈까스 였다.

#냉모밀#전주 #만성동 #직화팩토리 #냉모밀 진짜 굉장히 맛있었지만.

#돈까스#강동역 #강동성심병원 옆에 있는 #맛집 #미소야 #돈까스 를 이기지 는 못했다.

 

그래도 #냉모밀#정말맛있어서 다음에 또

#냉모밀+ #일식돈까스 #포장해서 #야무지게 먹어야지!!ㅎㅎ

#전주 #냉모밀 #맛집 #직화팩토리 #강력추천 #추천 #모밀면 ? #메밀면 ? #메밀국수 ?

#전주 #만성동 #맛집 #전주맛집 #만성동맛집

진짜 #직화팩토리 이집은

첫째로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고

#냉모밀 이 너무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맛집으로 #유명 해져서 잘됬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