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군산 지린성 고추짜장 언제 먹어도 맛있다!...good!

by 에잇! 2021. 6. 16.
728x90
반응형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군산 #짜장면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이날따라 #지린성 #고추짜장#생각나는 #주말 이었다.

#군산 #지린성 은 갈때마다 매번 #대기줄 이 엄청길었다!

그 줄을 기다려서 먹다간 2~3시간 기다려야 먹을 것만 같아서

이번에도 #포장 을 했다. ㅋㅋ

#포장 을 해도 맛은 똑같으니깐

심지어 #엄청 #길게늘어져있는 #대기줄 을 제끼고 #포장된 #고추짜장#1순위 로 받아갈수있다.

#꼭 #참고하길

이야~ 요즘 #지린성 #면발 양이 조금 줄어든거같은데?

그럼에도

#확실히 면 의 양이 좀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많다....ㅋㅋㅋㅋ

비쥬얼 ㄷㄷㄷ

#매콤하면서도 #달달 #짭쪼름한 #중독성있는 #짜장 #지린성 #고추짜장

도대체 여기는 아무때나와도 맛이 한결같아서 너무좋다

우리는 매번 #포장 하면 가까운 #선착장 으로 가서 먹는데

우리의 #아지트 다. ㅋㅋㅋㅋ 뭔가 날씨좋은날 오면 풍경이 너무예쁘다.

 

#바다풍경#안주삼아 #고추짜장면 을 먹으면 ㅋㅋㅋㅋ #감성 터진다.

면을 다 먹고 남은 #짜장면 #양념에 #덮밥처럼 #먹으려고 #공기밥을 #추가 해서 #포장 했는데...

#지린성 고추짜장 면발만 먹었는데 배가 너무불러서 이날은 밥말아먹기에 실패했다.

이날따라 풍경도 실패하고 ㅋㅋ

하지만 짜장면은 엄청 맛있게 먹었다.

굉장했다.

또 한 2주 지나면 생각나겠지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