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쉬는날 대부도 드라이브하다 찾은 샤인머스켓 맛집 ㅎㅎ

by 에잇! 2023. 9. 21.
728x90
반응형

날씨가 너무 좋아서

소영이랑 연우랑

#제부도 를 지나 #대부도#드라이브 를 갔다.

#대부도 를 가게된건 TV를 틀었더니

#나혼자산다 에서 #전현무 가 대부도로 놀러간게 딱 나오는게 아닌가...ㄷㄷ

그걸 보던 소영이가 우리도 저기 한번 가보자! 고 하길래

시작된!

대부도 드라이브!! ㅎㅎ

처음으로 연우를 대리고 #대부도 #바다 에 놀러오니 연우가 되게 좋아했다. ㅋㅋ

연우 미소 투척 ㅋㅋ

인생 6개월차 연우 ㅋㅋ너무 귀엽다.

여기는 물이 빠지면 섬에 길이 열리는 #대부도 #목섬 이라고하던데

참 신기했다.

다행히도..? 우리가 도착했을땐...

물이 신속하게 들어오고 있었다.ㅋㅋㅋㅋ

우리는 신속하게 인생사진을 찍고

쉴때 해보고싶었던게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면서 #끓이는 #라면이 #먹고싶었는데

 

#다이소 에서 #구입#의자#테이블

#네이버스토어팜 에서 구입한 #불바다2호 #휴대용가스렌지 만으로

#캠핑 느낌을 내보고싶었다. ㅋㅋ

#캠핑 을 한번도 해본적 없는 우리는

소영이가 #진라면 으로 먹고싶다길래 진라면 을 구입해서 끓였는데...

허걱!!!...

진라면으로 끓이길 잘한거같다. 진짜진짜 맛있었다!!

올해 먹었던 라면중에

#인생라면 이였다.

역시 라면은 바다에서 먹어야하는건가...

추울때만 맛있는줄알았는데

#여름끝무렵 에 먹는 라면도 맛있더라.

이래서 다들 캠핑캠핑 이러는거구나...ㅠ

그동안 너무 삶에 여유없이 살았었나보다.

 

이날따라 모든게 완벽했다.

집에가는길

#대부도 에 샤인머스켓 을 키우는줄 몰랐었는데

#샤인머스켓 농장들이 보였다.

나는 #샤인머스켓 알맹이가 땡땡하고 싱싱하지 않으면

맛도 별로고

돈아까워서 안사먹었는데

지나가다 봤던 다른곳들보다 좀 싱싱해보였다.

내가 구입할때는 2KG 에 25000원 이라는데 알맹이도 크고 맛있어보여서

소영이가 먹고싶다길래 바로 구입했다. ㅋㅋ

집에와서 보니

#진짜 #존맛탱 이네...!!

존나 맛있다.

대부도에서 키운 샤인머스켓 도 굉장히 맛있는지 처음알았는데.

친절하고 서비스 까지 좋다니!!

블로그에 글을 써주고싶은

#샤인머스켓 #농장 이였다.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고

우리 연우도 귀엽다고

서비스까지 따로 챙겨주시다니...

 

지금도 먹고있는데 너무맛있다.ㅋㅋ

혹시 #대부도 #드라이브 하다가 #샤인머스켓 먹고싶은데 어디서 살지 고민이라면

여기 괜찮더라

지도에는 마이벅스 치니까 근쳐가 나왔다.

위치는 풍도민박 쪽에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