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어탕은 추오정남원추어탕!? 평택점 이충점 은근 맛집인가

by 에잇! 2023. 3.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임신 #막달 벌써 35주차에 접어든

소영이가

#추어탕 이 먹고 싶다고 해서

#평택 #고덕 #이충동 #송탄 #서정리 쪽에서

#추어탕 #맛집 을 검색하던중에

#추오정 #남원 #추어탕#블로그 #리뷰 #후기

제일 많고 좋길래

여기서 #추어탕 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뚜둥!

메뉴에 #얼큰추어탕 이 있길래 먹을까 말까 하다가

저번에 #종가갈비 에서 #갈비탕 을 먹으려는데

#갈비탕 이랑 #얼큰갈비탕 이랑 메뉴가 있길래 고민하다가

결국 #얼큰갈비탕 으로 선택했다가....

맛도없고... #갈비탕#대파 만 잔뜩들어있어서 맛없게 먹었던

실패했던 경험때문에

오늘은 그냥 기본중에 기본인

일반 #추어탕 으로 결정했다.

나는 #짭짤하고 #칼칼한걸 #좋아해서 #청량고추 #토핑#추가 로 넣고

#들깨가루 #부추 를 추가로 더 많이 넣어서 먹었다.

그리곤 한입 딱!

먹었는데

.

.

.

.

.

맛있다!

ㅎㅎ

.

.

.

.

예전에 #서울 살때는 #강동구 #길동사거리 에 있는 #추어탕 #맛집 이 있는데

원래 나는 추어탕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거기서 먹었던 추어탕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좋게 남아서

여기나 거기나 #추어탕 맛이 다 비슷한줄 알았는데

여기 #평택 #추어탕이랑

#서울 #길동 #추어탕 은 확실히 맛이 달랐다.

뭐랄까 #서울 #길동추어탕#보신탕

맛이 난다고해야할까?ㅋㅋㅋㅋㅋ

사실... 어린이 입맛인 나는 보신탕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길동에서 먹었던 추어탕에서는 맛있는 보신탕 맛이 났었다

.

.

하지만 여기 #평택 #이충동 #추오정남원추어탕

맛이 없는것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것도 아니였다.

하지만 #추어탕이 #먹고싶을때 #실패없는 #추어탕 #맛집 을 생각하고있다면!

모두의 입맛에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집같다.

#은근 #맛집

#평택 #이충동 #체인점 #추오정남원추어탕

#한그릇 #싹다 #비웠다는건

그래도 맛있다는 것이다.

맛있게 잘먹었다.

혹시라도 #저녁#뭐먹을지 #고민 하던중에

갑자기 #임신한 #와이프

#추어탕#땡긴다고 한다면 #추천 한다.

이충동 373-17

https://naver.me/xNdlnfen

여기 참고로

#추어탕 집인데...

 

#브레이크타임 도 있다

전화해보고 가야한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