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포한과마을 볶은쌀강정 리얼후기. 이것은 과자인가 다이어트식품 인가!!?

by 에잇! 2021. 12. 5.
728x90
반응형

저번주에 #군산 #친구 #결혼식 에 갔다가 #답례품 ?으로

#나포한과마을 #한과마을 #볶은쌀강정 #쌀강정 을 받았었는데

#다이어트 하는

#소영이#다이어트식단 할때

#다이어트식품 으로 #밥대신 에 좋은거같다고

#먹고싶다 고해서

스티커에 있는 연락처로 문의를 했더니

#네이버 #스토어팜 에서 #판매 중이었다.

이게 처음에는 별생각없이 운전하다가 졸려서 먹었는데.

먹다보니 은근히 단듯 안단듯 달짝지근한게

질리지 않게 맛있다고해야하나 ㅎㅎ

진짜 신기한게

은근히 맛있는맛이다. ㅋㅋㅋㅋ

소영이는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품 으로 먹는다고 하지만

나는 #출근할때 #밥대신#간단하게 먹을수있어서 주문했다!ㅎㅎ

요즘 #아침에 #밥먹을시간이없어서

#에너지바#먹고 #출근 했었었는데 ㅠ

에너지바는 양이 적은데 비싸기만하고...

그래서 #가성비 #좋은걸로

#대체품#찾던중

우연히 먹게된

#나포한과마을 #볶은쌀강정

 

이게 실제로 쌀을 튀겨서 그런지

출근할때 몇개씩 집어먹으면 은근히 배가 든든하다. ㅋㅋ

그리구 #땅콩 비슷한것도 같이 들어있어서

#몸에 #좋은지 #안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견과류 도 같이 먹게되서 은근히

#초콜렛 도 안묻어있고 내용물양도 착하고

#다이어터 #다이어트하는 #분들에게

#에너지바 #대체품 으로 #가성비 짱인듯!

강추!

#추천 #강추

요게 바삭바삭해서 초코우유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줄알았는데

초코우유랑은 안어울렸지만 ㅠ

요게 #아메리카노 랑 먹으면 은근히 달짝지근한게

맛있었다.

아침에 #출근으로 #바쁜 #배고픈 #직장인 들에게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음식 으로

은근히 괜찮아서

아침굶으면 큰일나시는분들은

한번 구입해서 먹어봐도 좋을듯!

ㅎㅎ

그리고 이건 #양갱 ? 인거같은데

마침 #스토어팜 으로 구입했을때

#이벤트중 이였어서

#신청 했더니.

#이벤트 #상품 으로 받았다 ㅎㅎ

설마... 가운데 있는건

어디서 많이 봤던거같은데

#식용금가루 인가!!?ㅎㅎ

뭔가 딱 한입먹는순간

양갱이 엄청 맛있다는 아니였지만

#양갱 인데 뭔가 맛이 남다른 양갱이였다.

양갱좋아하시는분들은 또 좋아하실듯!

하지만 이건 #스토어팜 에서는 안파는거같다.

#나포한과마을 #쌀과자 #볶은쌀강정 #쌀강정 #옛날과자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다이어터

#건강식 #아침식사 #아침메뉴

#강추 #추천

http://naver.me/GOuPmGiK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