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혁신도시 홍스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있다!ㅎㅎ추천해도될듯.

by 에잇!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소영이 랑 뜻하지않게  #전주 로 이사오면서

#쭈꾸미 하면 먹으러갔던 #당골집 #천호동 #쭈꾸쭈꾸쭈구미 를 못가게되서

#서울 갈때마다 #천호동 #쭈꾸쭈꾸쭈꾸미 에 갔었다.

왜냐면 전주에서는 #쭈꾸미볶음 #맛있는집 을 못찾았었기 때문이다. ㅋ

그런데 이번에 #재난지원금 이 나오면서

소영이꺼 #재난지원금 으로 집가는길에 보였었는데

그동안 궁금했던 #홍스쭈꾸미 에 가봤다.

메뉴판 이다.

포장하면 양을 1.5배 더준다는데 얼마나 차이가 나는걸까? 궁금했다.

쪼금 기다렸는데 금방

나온 2인분

우린 #쭈꾸미볶음 만 주문했다.

왜냐면 #삼겹살 #새우 가 들어가면 #쭈꾸미 를 확 줄이기 때문이다. ㅋㅋ

그렇다고 새우 삼겹살이 맛이 엄청 맛있는것도 아니라서

우린 #쭈꾸미볶음 만 주문했다.

2인분 치고는 양이 적은편이다.

#강동구 #천호동 #쭈꾸미골목 에 쭈꾸미집들이 기준이 되서그런가?

#천호동 에 있는 #쭈꾸미 집들은 다들 양이 푸짐했었다.

근데 여긴 2인분이 1.3 인분 같은느낌이랄까?

그리고 당면도 없어서 좀 아쉬웠다.

양적고 당면이 없는...옥수수콘이 없는 그게 좀 아쉬웠다.

그리고 #미역국 !

여기 미역국 맛있다. ㅋ

그리고 미역국 은 #쭈꾸미 먹다가 물릴때쯤에 먹으면

맛이 깔끔하게 좋았다. ㅋㅋ

 

여기는 기본반찬이 이게 전부다 . + 깻잎

#천호동 #쭈꾸쭈꾸쭈꾸미#치즈옥수수콘#기본반찬 #서비스 로 나오고

#리필 까지 해줬었는데...

여기는 그런게 없어서 아쉬웠다.

바로 이런 차이가...#천호동 #쭈꾸미골목 #쭈꾸쭈꾸쭈꾸미

사람들 발길을 가게 했었나보다.

왜냐면 #강동구 #천호동 #쭈꾸미

#전주 #혁신도시 #쭈꾸미 집이나 금액이 똑같기때문이다.

그럼 메인 메뉴인 #쭈꾸미 라도 #맛있기라도 해야하는데,,,,

#쭈꾸미 ... 진짜 맛있다. ㅋ

원래 #깻잎 + #무쌈 은 기본으로 천호동과 똑같았다.

#천호동 #쭈꾸미집 은 연두색 #와사비무쌈 을 사용햇었는데

여긴 #흰무쌈 이 였다.

딱 먹으면서 느낀건 #와사비무쌈 조합이 더 잘 어울리는거같다.

그리고 다행히도

#쭈꾸미볶음 맛이 #천호동 #쭈꾸쭈꾸쭈꾸미 집이랑 거의 비슷했다.

와... 진짜 다행이였다.

여기서도 #쭈꾸미 #맛집 을 찾았다.

#전주 #혁신도시 #맛집 #홍스쭈꾸미

쭈꾸미만큼은 인정!

아쉬운점이 좀 있긴하지만 그래도 #쭈꾸미 가 맛있어서 다행이였다.

#맵고 #달달하고 #짭짤하고 원하던 맛이였다. ㅋ

여기서 또 #맛있었던건 계란찜!

#계란찜 잘하신다...

나는 치즈가 들어가면

맛이 좀 무뎌지는거같아서

#날치알볶음밥 을 먹는데

여기 #날치알볶음밥 도 맛있는편이였다.

굿!

다먹고나니

#32000원 나왔는데

#계란찜 꼭 추가해서 같이 먹기를 맛있다. ㅋ

전주에서 #쭈꾸미 생각나면

다른 #쭈꾸미 #맛집 을 찾을때까지는

#혁시도시 #홍스쭈꾸미 로 가야겠다.

아마 변하진 않겠지만

쭈꾸미 양이 적은게 좀 함정이다. ㅋ

조만간 또 날이 추워졌으니깐 서울에가서

#천호동 #쭈꾸미 #사진 을 보여줘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