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산쪼메 객사점, 일본라멘집 !! 여기 진짜 맛있다.

by 에잇!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굉장히 갑작스레 날이 추워진 일요일이였다.

소영이랑 낮에는 #새만금 이랑 #변산해수욕장 으로

#운전연습#바람도쐴겸 #드라이브 를 갔다.

#DJI #드론 #DJIMINI2 #MINI2

#드론#수리 맡겼었는데 수리가 잘됬나 확인겸.

#드론 으로 #인생샷 좀 찍어보려고했으나.

바람이 굉장히 많이불고 갑작스레 날이 추워져서 날을 잘못골랐었던 날이였다. ㅋ

#오늘 #저녁을 #뭐먹을까 #고민 만 하다가.

#저녁때를 #놓쳤다 . ㅋ

집에 가는길에 집에서 해먹기는 귀찮고하니깐

소영이한테 사먹자 그랬다.

미안해 소영아 #다이어트 중 인데.... ㅋㅋㅋㅋ

#처음엔 #전주 #객사 #서양주택 을 가려고했다가.

네이버에서 #가격을 보고 #파스타 #주제에...ㅠ 너무 비싸서

다른 #맛집 을 찾아보다가.

#일본라멘 #집 이 보였다.

#산쪼메 #객사점

#일본라멘 하면 #명동 이랑 승리가 했던 #일본라멘집

#압구정#논현동 쪽에서 먹어본 #라멘집 이 전부이지만.

그 중에서도 승리가 했었던 라멘집이 한국에서는 제일 먹을만 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라멘집들이 없어지는 바람에 라멘이라는 메뉴는 머리속에서 잊혀졌었다.ㅋ

그러던 오늘 우연히 저렴한 가격에 끌려

#전주 #객사 #산쪼메 #라멘집 에 오게됬는데.

뚜둥!

분위기는 굉장히 심플하고 무난무난 했다. ㅋ

#무인계산대 에서 계산을 하고 조금 기다렷더니

금방 #라멘 이나왔다!

#돈코츠라멘

나는 #돈코츠라멘 #아주매운맛 을 주문 했고

#소영이는 #돈코츠라멘 #보통매운맛 인가? 그냥 #매운맛 인가

를 선택했다. ㅋ

색이 약간 차이가있었다.

그렇게 딱 한입 먹은순간!!!

여긴 #리얼 #찐 #맛집 이였다.

뭐라 말할수없는... 지금까지 먹었던 #일본라멘 중에 제일 맛있었던 맛이였다.

입에서 맵고 목구멍에서 또한번 매웠던

아주매운맛 ㅋㅋㅋㅋㅋ

아 자극적이였다.

코로나시국인데

먹을수록 자꾸 콜록콜록 기침이 나올것같아서

눈치보게만드는 매운맛 ㅋㅋ

좋았다.

뭐랄까 우리가 아는 흔한 돈꼬츠라멘 맛이긴 한데.

오늘따라 날이 추워서 그랬는지

콧물이 나면서도

담백하면서도

살짝 깊은맛이 느껴지는 맛이였다.

그냥 말이 필요없이 최고였다.

#맵찔이들은 #주의 !!

기본반찬은 굉장히 심플한데

조합이 괜찮았고

밥도 그냥 먹고싶은만큼 퍼다가

먹을수있는것도 굉장히 좋았다. ㅋ

#돈코츠라멘 을 다먹은후 남은 국물에

밥을 먹고나니 굉장히 배불렀다.

오늘 처음알게된

#산쪼메 #라멘집

#점심 때나 #저녁 에 뭐먹을지 고민되고 아직 안먹어봤다면

굉장히 추천한다.

앞으로 라멘 생각나면 자주가게 될것같다.

그리고 지금 블로그를 쓰면서 검색하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산쪼메 #라멘#체인점 이였다니!!

어쩌면 이번에 방문했던 #객사점 만 더 맛있었수도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ㅋ

다른곳도 맛있으면 좋을텐데. 다음엔 다른 체인점으로 꼭가봐야겠다.

그럼 알수있겠지ㅋ

나오는길에 주변을 보니 #백종원파스타 가 전주에도 생겼었나보다 !!

#다음엔 #백종원파스타 집이랑 #백종원우동 집에 가봐야겠다.

#산쪼메 #객사점 #최고!

#객사맛집 #객리단길 #객리단길맛집 #전주맛집 #전주 #맛집 #객리단길 #객사

#점심뭐먹지 #저녁뭐먹지 #고민 #맛있는데없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