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디저트39 카페 가성비 지렸네ㅎㅎ 진짜 맛있다!!!...앞으로 여기 당골 해야겠다. 진심

by 에잇! 2021. 10. 16.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영이가 요즘 #디저트39 #커스타드크로칸슈 가 맛있다길래
#크로칸슈 를 먹어보자 해서 집가까운 #전주 #만성동 #디저트39 #카페 로 갔다.

#사장님#직원분 1분이 계셧었는데
#크로칸슈 만 먹기는 아쉬워서
#자바칩프라페#주문 했다.
근데 여기 진짜 #자바칩프라페 잘만든다. ㅋㅋㅋㅋㅋ #맛집

#자파칩프라페 #4900원

#디저트39 그렇게 안봤는데...
컵도 크고 맛도 #맛있고 #존맛탱 인데 !!?ㅋㅋㅋ

디저트39는 처음인데 컵이 이렇게 큰건 무엇?? ㅋㅋㅋㅋ
많은양 좋아하는 나에겐 굉장히 좋은 카페였다. ㅎㅎ

그리고 테이크아웃 컵까지 ㅎㅎ 잘만들었다!

역시...카페는 이렇게 해야지!라는 생각과 함께

이건 소영이꺼 #히비스커스피치자몽티 #5800원

#피치자몽티 다 ㅋ

#복숭아자몽음료 라는 단어를 왜 복잡하고 어렵게만드는지ㅋ
기억하기 어렵다.

내 컵보다 크기가 더 컸다.
그리고... 맛까지!!!!

여긴 미쳤다 ㅋㅋㅋㅋㅋ

#가성비 #최고 #맛집 이였다.
왜 이제 알았을까

#상콤하고 #달달한거 #좋아하면 이것도 되게 맛있다.


그리고 가장 궁금해 했던

#커스타드크로칸슈 #4900원

솔직히 조금 처음엔 비싸다는 생각을 했다. ㅋ

#크로칸슈 맛을 보기전까진

맛을봐도 비싸긴 하지만 진짜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이정도면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다.

맛은 바삭하면서 우리가 아는 뻔한 슈 크림이긴 하지만
요즘 다른 빵집 빵가격 미친거 생각하면

#4900원 에 이 크기 나쁘진 않았다.


이게 #만성동 #디저트39 가 잘하는건지 다른곳도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건 장담하는데 매장에 전체 메뉴가 #스타벅스 보다 훨씬 맛있다.
스타벅스보다 1000원 2000원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일단 대용량 이라는점에서 미쳤다.

#디저트39 #카페 #창업주 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대용량컵 에 양까지 많이 담아주시는데 #맛 까지 맛있으니....
지렸다...라는 말밖에

뭐라 할말이없습니다.
앞으로 자주 가겠습니다. ㅋ

#DESSERT39

반응형

댓글